FX불스 몬스탁 토큰(MON), 글로벌 코인 거래소 엘뱅크 상장 > 암호화폐 뉴스

몬스탁 토큰(MON), 글로벌 코인 거래소 엘뱅크 상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몬스탁 토큰(MON), 글로벌 코인 거래소 엘뱅크 상장 © Reuters. 몬스탁 토큰(MON), 글로벌 코인 거래소 엘뱅크 상장

블록체인 기반 투자 예측 플랫폼 몬스탁은 자체 발행한 ‘몬스탁 토큰(MON)’을 글로벌 코인 거래소 엘뱅크에 상장했다고 10일 밝혔다.

몬스탁은 위변조가 불가능한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투자 자산을 예측하고 검증된 정보를 유저에게 제공하고 있다. 몬스탁 유저들은 투자 예측 콘텐츠 작성, 보팅 등의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몬스탁 토큰(MON)을 지급받을 수 있다.

현재 몬스탁은 국내 주식 예측 서비스의 고도화를 진행하며 암호화폐 예측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중 서비스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투자 예측 플랫폼 영역을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몬스탁은 이번 엘뱅크 상장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2주간 엘뱅크 상장 기념 포스터를 공유하면 선착순으로 2,000MON을 지급한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추가 에어드랍도 진행한다.

몬스탁 관계자는 “이번 상장을 시작으로 몬스탁 토큰(MON)을 국내외 거래소에 단계적으로 상장할 것”이라며 “블록체인 투자 예측 플랫폼으로서 몬스탁 생태계를 조성하는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디센터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