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넷마블표 블록체인 토큰 MBX,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상장 > 암호화폐 뉴스

넷마블표 블록체인 토큰 MBX,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상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넷마블표 블록체인 토큰 MBX,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상장 넷마블표 블록체인 토큰 MBX,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상장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251270)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MARBLEX(마브렉스)가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MBX 토큰을 상장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부터 이용자들은 빗썸에서 MBX 토큰 거래 및 입출금을 진행할 수 있다.

MBX 토큰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Klaytn) 기반의 유틸리티 토큰이다. 이용자 참여와 합리적 보상 제공이 선순환되는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활용되고 있다.

마브렉스는 거래소 상장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MBX 토큰 거래에 참여한 선착순 1000명의 이용자에게 매일 0.5 MBX 토큰을 지급하며, 일일 거래 기여도에 따라 일정량의 MBX 토큰을 각각 제공할 방침이다.

넷마블은 지난 3월 MBX 생태계와 MBX 월렛 애플리케이션(앱)을 정식 출시했다. MBX 월렛 앱에서는 토큰 보관 기능 외에도 이네트리움(ITU) 등 게임 토큰을 브릿지 토큰인 MBXL로 교환하는 기능, 이를 1대1 비율로 MBX 토큰과 교환하는 기능 등 토큰 스왑 기능도 지원한다.

넷마블은 향후 MBX의 트랜잭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MBX 익스플로러 오픈을 비롯해 ‘제2의 나라 (글로벌)’, ‘몬스터 아레나’, ‘모두의 마블: 메타월드’ 등 블록체인 기반 게임 출시를 통해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디센터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