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에이엠 매니지먼트, 더하이퍼 등으로부터 엔젤 투자 유치…"사용자 중심 블록체인 서비스 구현" > 암호화폐 뉴스

에이엠 매니지먼트, 더하이퍼 등으로부터 엔젤 투자 유치…"사용자 중심 블록체인 서비스 구현"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에이엠 매니지먼트, 더하이퍼 등으로부터 엔젤 투자 유치… 에이엠 매니지먼트, 더하이퍼 등으로부터 엔젤 투자 유치…

출처=에이엠매니지먼트.
에이엠매니지먼트(AM Management)는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인 더 하이퍼 등으로부터 엔젤 투자를 유치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업 가치는 40억 원으로 평가받았다.

에이엠은 디지털 자산 퀀트 전략 개발기업이다. 전문 애널리스트와 개발자가 함께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에이엠은 운용사 출신 실전투자대회 우승 및 다수 수상경력이 있는 디지털 자산 전문 애널리스트, 계리사 자격 보유한 인공지능(AI) 퀀트 시스템 개발자, 금융위원회 로보 어드바이저 테스트베드 운용심사 통과 이력이 있는 전문 개발자 등으로 구성됐다. 에이엠은 올 4분기까지 글로벌 사용자가 참여 가능한 디지털 자산 로보 트레이딩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투자를 주도한 더하이퍼는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스튜디오다. 스타트업, 블록체인, 투자 전문가가 인큐베이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픽셀플레이, 개러지펑크 등을 포트폴리오에 담고 있다.

김호중 에이엠 대표는 “이번 엔젤투자로 기존 서비스를 참여형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며 “더하이퍼와 사용자 중심의 블록체인 서비스를 구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디센터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