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암호화폐 자동투자 헤이비트 운영사 업라이즈, 하나은행과 맞손…디지털 금융 서비스 개발 > 암호화폐 뉴스

암호화폐 자동투자 헤이비트 운영사 업라이즈, 하나은행과 맞손…디지털 금융 서비스 개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암호화폐 자동투자 헤이비트 운영사 업라이즈, 하나은행과 맞손…디지털 금융 서비스 개발 암호화폐 자동투자 헤이비트 운영사 업라이즈, 하나은행과 맞손…디지털 금융 서비스 개발

(왼쪽부터) 이충엽 업라이즈 대표, 성영수 하나은행 CIB그룹 부행장./출처=업라이즈.
헤이비트 운영사 업라이즈가 하나은행과 손잡고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 개발에 나선다.

11일 업라이즈는 하나은행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최근 대중이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자산을 재테크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는 점에 공감하고, 디지털 자산을 기반으로 한 금융 비즈니스 모델 구현 및 안전한 디지털 자산 투자 문화 확산을 위해 협업하기로 했다.

향후 디지털 자산 시장의 제도권 진입에 대비해 디지털 자산을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과 서비스 개발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업라이즈는 암호화폐 자동투자 서비스 헤이비트를 제공하고 있다. 시리즈 C 투자유치를 완료했고, 누적 투자액은 460억 원이다. 주요 투자사로는 해시드, 신한벤처투자, KB인베스트먼트, 카카오벤처스 등이 있다.

이충엽 업라이즈 대표는 “관련 제도가 빠르게 정비되고 있는 가운데 전통 투자자산을 넘어 디지털 자산에 대한 투자 수요가 증대되고 있다”며 “하나은행과 협업으로 디지털 자산 투자 진입장벽을 낮추고, 디지털 금융 대중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성영수 하나은행 CIB그룹 부행장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자산을 활용한 자산관리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디지털 자산 투자 서비스 분야에서 독보적 기술력을 보유한 업라이즈와의 업무 협약이 향후 하나은행의 새로운 금융 비즈니스 모델 창출에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디센터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