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코빗, 이스트게임즈와 손잡고 NFT 굿즈 발행한다 > 암호화폐 뉴스

코빗, 이스트게임즈와 손잡고 NFT 굿즈 발행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코빗, 이스트게임즈와 손잡고 NFT 굿즈 발행한다 코빗, 이스트게임즈와 손잡고 NFT 굿즈 발행한다

/출처=코빗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이스트소프트의 게임 사업 전문 자회사 이스트게임즈와 대체불가능한토큰(NFT)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코빗은 NFT 발행과 판매를 전담해 이스트게임즈의 게임 IP를 활용한 NFT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발행된 NFT는 코빗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판매된다.

이스트게임즈는 3,300만명의 이용자를 보유했던 '카발 온라인'을 비롯해 '카발2', '고양이 다방' 등 다양한 온라인, 모바일 게임을 선보여왔다. 특히 지난 2018년에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펫 게임 '밀리언키티'를 출시하기도 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코빗 NFT 마켓에서 블록체인 게임을 선도하는 이스트게임즈의 IP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오랜 팬층을 보유한 이스트게임즈의 다양한 IP와 코빗의 블록체인 기술력을 결합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NFT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형백 이스트게임즈 대표는 “회사가 가진 개발 경험과 IP 파워가 국내 최초의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의 노하우를 만나 높은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디센터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