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맘스터치, NFT 발행 나선다…플레이댑과 업무협약 체결 > 암호화폐 뉴스

맘스터치, NFT 발행 나선다…플레이댑과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맘스터치, NFT 발행 나선다…플레이댑과 업무협약 체결 맘스터치, NFT 발행 나선다…플레이댑과 업무협약 체결

맘스터치가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기업 '플레이댑'과 NFT(대체불가토큰)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NFT와 메타버스 기술을 접목한 맘스터치만의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는 등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맘스터치는 향후 다양한 디지털 포맷을 적용한 NFT로 주요 고객인 MZ세대에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도 다각도로 모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예술, 게임 분야를 넘어 최근 유통업계에서도 화두로 떠오른 NFT는 이미 젊은 세대에게 재미있는 디지털 자산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버거 업계 최초로 NFT 콘텐츠를 선보여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마케팅을 비롯한 실제 사업에 접목하는 등 NFT 융합 비즈니스 확장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정상원 플레이댑 사업총괄은 “플레이댑의 NFT 기술이 국내 버거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맘스터치를 만나 사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온·오프라인을 연결한 새로운 사업모델을 통해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도 검토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디센터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