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코빗, SK플래닛과 블록체인 사업 활성화 위해 맞손 > 암호화폐 뉴스

코빗, SK플래닛과 블록체인 사업 활성화 위해 맞손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코빗, SK플래닛과 블록체인 사업 활성화 위해 맞손 코빗, SK플래닛과 블록체인 사업 활성화 위해 맞손

/출처=코빗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SK플래닛과 블록체인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코빗은 SK플래닛의 포인트 및 멤버십 기반 서비스와 국내 최대 규모의 고객 마케팅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가상자산 기반 마케팅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SK플래닛의 블록체인 신규 사업 추진을 위해 가상자산, 대체불가토큰(NFT) 등 분야의 노하우를 공유한다.

오세진 코빗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블록체인 분야 비즈니스 확장 측면에서 양사의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빗은 SK플래닛의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구축을 위해 블록체인 분야의 역량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SK플래닛 이한상 대표이사는 "이번 코빗과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분야로 신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향후 블록체인 기반의 혁신적인 ICT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컴퍼니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SK플래닛은 코빗의 2대 주주인 SK스퀘어의 자회사다. 국내 대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을 필두로 시럽(Syrup) 등의 마케팅 플랫폼을 비롯해 IoT(사물인터넷), AI(인공지능)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을 운영 중인 데이터앤테크(Data&Tech) 기업이다.

디센터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