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라인게임즈도 NFT 게임 진출 > 암호화폐 뉴스

라인게임즈도 NFT 게임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라인게임즈도 NFT 게임 진출 라인게임즈도 NFT 게임 진출

라인게임즈는 15일 라인의 대체불가능한 토큰(NFT) 플랫폼 자회사인 라인 넥스트와 함께 NFT 기반 게임 생태계를 구축한다고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인기 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와 ‘드래곤 플라이트’를 포함해 향후 선보일 신작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는 등 NFT 기반 게임을 본격 개발해 나갈 방침이다.

라인게임즈의 NFT 기반 게임을 라인넥스트가 개발중인 글로벌 NFT 플랫폼 ‘DOSI(도시)’에 제공하는 방안도 검토한다. 도시는 기업과 크리에이터들이 NFT 브랜드 스토어와 글로벌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NFT 제작과 글로벌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수 있는 플랫폼이다. 또 NFT에 특화된 월렛을 통해 일반 사용자들이 신용카드, 간편 결제 및 다양한 암호화폐로 NFT를 거래하거나 소셜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라인게임즈의 NFT 기반 게임 개발 및 사업의 시작을 우수한 블록체인 기술을 가진 라인 넥스트와 함께 하게 되었다”며 “차세대 블록체인 기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센터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