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비블록, NFT 마켓플레이스 PC버전 출시 > 암호화폐 뉴스

비블록, NFT 마켓플레이스 PC버전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비블록, NFT 마켓플레이스 PC버전 출시 비블록, NFT 마켓플레이스 PC버전 출시

/출처=비블록
가상자산 거래소 비블록이 지난해 12월 모바일 버전 NFT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한 데 이어 27일 오후 3시 PC버전 마켓플레이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블록 NFT 마켓플레이스는 외부 지갑에 연동하지 않고도, 거래소 자체 시스템을 통해 내부 거래 및 외부 전송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이더리움과 클레이튼 거래를 지원한다.

비블록은 이번 PC버전 출시를 기념해 고객확인(KYC)를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클레이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08AM 박세진 작가의 NFT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블록 측은 "NFT 마켓플레이스와 거래소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동시 운영하고 있다"며 "다중노드 시스템으로 설계돼 노드 확장성 및 해외 플랫폼과의 호환성이 높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신진 아티스트 발굴에도 힘을 쏟을 것"이라며 "'월간 비블록’을 통해 미술, 패션, 게임, 스포츠,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셀럽의 NFT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비블록 운영사 그레이브릿지 황익찬 대표는 “비블록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NFT 시장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비블록 NFT 마켓플레이스는 PC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애플 (NASDAQ:AAPL) 앱스토어는 지원 예정이다.

디센터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