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불스 알렉스 크루거 "FinCEN 신규 규정, 미국 기업만 영향" > 외환뉴스 & 암호화폐
외환뉴스 & 암호화폐
분류 암호화폐

알렉스 크루거 "FinCEN 신규 규정, 미국 기업만 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 Reuters.  알렉스 크루거 "FinCEN 신규 규정, 미국 기업만 영향" © Reuters. 알렉스 크루거 "FinCEN 신규 규정, 미국 기업만 영향"

유명 암호화폐 분석가 알렉스 크루거(Alex Krüger)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FinCEN(미국 재무부 산하 금융범죄단속네트워크)이 제안한 암호화 자산 관련 신규 규정은 코인베이스, 서클 등 미국 기업에만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들 CEO가 왜 그렇게 예민하게 반응했는지 알겠다. 해당 규정이 디파이나 스마트컨트랙트에 타격을 주지는 않을 것이다. 유저들은 더욱 큰 변화가 없을 것이다. 안심하라"고 말했다. 앞서 FinCEN은 비수탁형 암호화폐 지갑 거래 보고 신규 규정에 대한 대중 의견을 공개 수렴한다고 밝혔다. 채택 시 해당 규정에 따라 적격 암호화폐 서비스 기관은 거래액 3,000달러 이상 비수탁형 지갑 이용자 성명 및 주소 등 관련 검증 및 식별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해당 소식 후 달러 연동 스테이블코인 USDC 발행사 서클의 공동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CEO) 제레미 얼레어는 트위터에서 "FinCEN의 새로 규정으로 디파이(DeFi)가 타격을 입을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